강원식품, 천연에서 찾는 건강

    0
    56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정직한 건강보조식품”

    건강하게 오래 살고 싶어 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현재 우리나라의 건강보조식품 시장은 드러난 부분만 해도 약 3조 8천억 원대. 드러나지 않은 부분까지 더하면 약 20조원대라는 결과도 나온 바 있다. 지금 대한민국은 건강보조식품 열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하지만 정말로 우리 몸에 좋은 것인지를 자세히 따지고 소비하는 사람들은 얼마나 될까?

    엠브릿지미디어에서 만나본 강원식품의 유성재 대표는 이러한 무분별한 건강보조식품 소비에 대해 쓴소리를 하면서도 올바른 식품 선택에 대한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유성재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강원식품은 ‘땅 위에 나는 으뜸 재료'만을 선택해 최고의 품질로 국민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곳으로 2009년 양파즙 생산을 시작으로 석류즙과 칡즙 등 다양한 건강즙을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제품의 우수한 품질력은 해외에서도 인정받아 미국 FDA에 제품을 등록하고 미국과 호주 쪽으로도 수출을 진행 중에 있다.

    “천연에서 나고 자란 것에 인공적인 것을 배제하다”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석류는, 여행들에게 좋은 과일이라고 잘 알려져 있다. 강원식품에서는 석류로 잘 알려진 터키에서 자란 석류만을 사용해 석류즙 생산을 하고 있다. 당도는 15브릭스 이상, 적당한 단맛과 신맛이 어우러진 것인 특징으로 깊은 풍미를 내는 탓에 중년, 노년 세대들은 물론 어린아이까지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겨 마실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강원식품의 새로운 효자종목으로 떠오르고 있는 칡즙은 식물성 에스트로겐 다이드제인, 대두이소플라본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 예로부터 건강식품으로 이용되어 왔고 약재로도 사용되든 칡을 가지고 어떠한 첨가물도 혼합하지 않고 100% 생칡 추출액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들의 제품이 우수한 평가를 받는 이유 중 하나로는 칡뿌리의 영양분이 뿌리에 가장 많이 저장되는 시기인 겨울철에만 채취하고 있다는 점이다. 강원식품은 연간 사용할 칡뿌리 400톤을 냉동고에 저장하고 보존료, 농축액 같은 첨가물 없이 가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청결, 정직한 원재료는 생명이다, 국민 건강에 기여한다, 최고의 품질로 승부한다는 사훈 아래 최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기업, 강원식품. 모든 제품들은 멸균처리 후 진공 포장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500톤 이상의 원재료를 영하 18도 이하로 보관할 수 있는 냉동창고까지 보유해 4계절 내내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이름으로 세계인들의 건강을 증진시키다”

    2017년 해썹 인증, 유기가공식품 인증, 강원도지사 품질인증, 2019 국가대표브랜드상을 획득한 기업.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거짓되지 않는 양심적이고 깨끗한 건강즙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하며 나아가서 해외에서도 더 많은 제품을 수출하며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해 본다.

     

    <본 기사는 클로즈업기업현장 영상 1346회를 참고하여 작성된 기사입니다. 클로즈업기업현장 1346회 관련 기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