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드에프앤비, 건강한 재료의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담은 건강 주스

    0
    53

    “음료도 이제는 따지면서 마시는 시대"

    편의점에서 볼 수 있는 각종 음료수들. 탄산에서부터 이온, 과일, 그리고 각종 건강 기능성 음료까지! 그 종류는 셀 수 없이 많다. 단지 갈증 만을 해결하기 위해서가 아닌 건강까지 생각한다면 음료 선택이 신중해질 수밖에 없는데 갈증도 해결하고 건강도 생각하고 거기에 뭔가 이색적인 것까지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한 방에 해결한 제품이 출시되었다.

    ㈜제이드에프앤비의 강두현 대표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것이 바로 노니주스! 이미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노니의 효능이 꾸준히 소개되면서 관련 식품들도 많이 출시되어 있다. 노니에는 폴리페놀과 스코폴레틴, 이리도이드, 프로제로닌과 같은 인체에 유익한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혈관질환 예방, 항암, 항당뇨, 활성산소 억제에도 도움을 받게 된다. 거기에 체내 해독, 염증 개선, 피부 노화방지, 다이어트 등에도 도움을 준다.

    “노니의 영양을 최대한 살린 건강 주스"

    ㈜제이드에프앤비가 선보이는 노니주스는 생노니 씨와 껍질을 통째로 착즙한 100% 노니주스로 기존의 발효공법으로 만든 제품들과는 달리 효소공법과 초고압 살균공법으로 제조하고 있다. 가공 중에 열을 가하지 않는 초고압 살균 진행으로 신선한 풍미와 노니의 영양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효소공법을 통해서 노니 특유의 역한 냄새와 맛을 부드럽게 한다. 이 노니주스는 평상시 냉동실에 보관을 했다가 마시기 전 상온이나 미지근한 물로 해동 후 마시면 된다.

    강두현 대표는 노니주스 이외에도 수박주스와 깔라만시주스도 추천하고 있다. 지난 2018년 한 해 동안만 해외에서 약 110만 개가 판매된 수박주스는 물은 일체 섞지 않은 100% 수박주스로 비가열 공정을 통해 수박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았다. HPP 공법을 공장에서 착즙한 이후 한번, 한국에 와서 PET 병에 넣고 또 한 번, 총 2번으로 늘려 해동 시 발생되는 세균까지 예방하고 있다. 숙취 후 갈증 해결이나 칼로리가 낮은 탓에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필수아이템"

    과일 가공품 글로벌 소싱 역량과 효소공법, 초고압 살균공법, 급속동결공법과 같은 고품질 기술 융합 역량을 기반으로 마시면서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하겠다고 다짐하는 강두현 대표. 무더운 여름, 더위를 잠시나마 잊기 위해서 이제 단순히 맛으로만 음료를 마시기보다 맛과 영양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이드에프앤비의 제품으로 시원하게 여름을 지내보자.

     

     

    <본 기사는 클로즈업기업현장 영상 1323회를 참고하여 작성된 기사입니다. 클로즈업기업현장 1323회 관련 기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