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장갑의 세계화를 선언하다. ㈜쌍솔무역

    0
    43

    전 세계 작업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다

    각종 생산현장이나 기타 일반 산업현장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장비인 장갑. 일반 설비들의 성능에 대해서는 꼼꼼히 따지면서 장갑은 아무 제품이나 구입해 사용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하지만 이런 장갑은 작업자의 안전을 가장 가까이서 보호하는 장비 중 하나. 그래서 ㈜쌍솔무역에서는 이러한 장갑의 성능 극대화에 발 벗고 나서며 최일선에서 국내외 작업자들의 안전을 보호하고 있다.

    ‘수년간의 노력과 시행착오를 통해 고객들과 더불어 성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박종현 부사장. 그는 관련 업계의 경쟁이 더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술을 바탕으로 업계에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고 스스로 평가 내리고 있다.

    국내산 100% 원사 사용과 남다른 코팅 기술로 차별화 시도

    작업의 목적에 맞게 그에 최적화된 장비를 사용하는 것처럼 이들은 작업 목적에 맞도록 다양한 종류의 장갑을 생산하고 있다. 100% 한국 원사로 제작하고 있는 탓에 사용 중 먼지와 보풀 발생이 적으며 그립감이 뛰어나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섬세한 작업이 가능할 정도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세탁 후에도 장기적으로 재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건설, 조립, 공업, 일반 작업 등의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에게 내구성과 착용감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재구매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저희 기업의 NBR 폼 코팅 장갑은 산업 전분야에 걸쳐 두루 사용되고 있습니다'라며 생산되는 NBR 폼 코팅 장갑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이곳. NBR 폼 코팅을 통해서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하는데, 그밖에 신축성과 통기성이 매우 우수하며 내구성 역시 이 장갑의 특징으로 꼽히고 있다. 아울러 착용해 작업을 진행할 때 피로도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해 작업자의 편의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이 장갑은 인체에 유해한 DMF가 없고 장갑을 끼지 않은 듯한 착용감과 촉감으로 조립과 같은 정밀 작업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다.

     

    장시간 작업에도 손의 피로도를 최소화하면서 코팅 면이 쉽게 벗겨지지 않고 간단한 물 세척만으로 장기간 재사용할 수 있는 NBR 폼 코팅 장갑. 그리고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아서 정밀 작업시에도 지문과 같은 자국이 남지 않는다. 특히, 이 장갑에는 베임 방지 기능을 추가해 안전성을 업그레이드했다. 거기에 CTC에서 유럽 기준 강도 테스트를 인정받았다.

    모든 산업 현장에서 쓰일 장갑을 선보이다

    손 베임 방지 기능 제품, 그립감을 높인 제품, 겨울철 혹한용 제품 등 환경과 목적에 맞는 원부자재들을 사용해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는 ㈜쌍솔무역. 본사에 부설 연구소 운영과 해외 각 공장에 개발실을 운영하며 신소재와 신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리고 세계적인 원단 제조사와 국가출연 연구기관, 대기업 연구소와도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

    산업이 발달할수록 작업자의 안전 또한 더 강하게 요구되고 있는 가운데 ㈜쌍솔무역은 고품질의 신제품들을 계속해서 출시하며 국내 산업용 장갑시장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리라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