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사 제품 수리의 장인기업, 아이퀵스 딜리버리 수리서비스

    0
    47

    애플사의 제품은 책임지고 수리합니다'

    고성능의 사양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플 기업의 제품들. i-Phone, Mac 등 애플사에서 출시한 제품들은 마니아층을 형성할 만큼 국내외에서 판매되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애플사 제품들도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으니 바로 AS 이다.

    ‘AS을 하려고 해도 비용이 비싸서 망설이고 있는 사용자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라고 자신의 기업을 소개하고 있는 아이퀵스 딜리버리 수리서비스의 김민환 대표. 그는 블로그 및 SNS 마케팅 기반 애플사 노트북과 태블릿 PC, 스마트폰 수리 전문 버티컬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라 설명을 덧붙이면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고객과 파트너사들과 함께 공유하고 또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오픈형 플랫폼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는 아이퀵스 딜리버리 수리서비스는 전문적인 수리 서비스 이외에도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이 접수했던 곳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장소, 즉 회사나 집 등지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 업체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특히 이 서비스는 업무와 가정일에 매여 사는 직장인과 전업주부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특징 이외에 이들은 모바일 솔루션을 통해서 접수와 수리, 배송, 결제 단계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 이곳의 또 다른 경쟁력이 뭔지 묻는 질문에 김민환 대표는 ‘제품 수리시 저희 기업은 정품 자재를 활용하고 있으며 수리를 보다 신속하게 해드리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했다. 곧이어 ‘철저한 점검 시스템을 운영하는 등의 확실한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대표 플랫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곳은 빈번하게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 사항에 대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간편하게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했다는 점도 각광을 받고 있다.

    기존 애플사의 제품을 수리받기 위해서는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 사설 수리업체를 많이 방문하고 있는 게 현실. 하지만 사설 수리업체라고 할지라도 각 업체별로 수리 기술이 달라 종종 불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거나 업체와 시시비비를 가려야 하는 일도 발생했었다. 하지만 이곳은 각 지점별로 표준화된 수리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 어떤 곳에서 접수를 하든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애플사의 Mac 제품인 경우 스마트폰 수리보다 더 전문적인 기술이 요구된다. 아이퀵스 딜리버리 수리서비스는 수년간의 노트북 수리 전문가들을 다수 확보하고 있어 정확한 점검 및 수리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게다가 일부 서비스는 접수처에서 직접 점검을 하는 탓에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품격이 다른 사설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십 종의 애플사의 제품은 기종에 상관없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수리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설 수리 업체들은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수리 서비스를 표준화하여 전국을 겨냥하며 매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기업. 이제 애플사의 제품을 수리받아야 할 일이 발생하게 된다면 가까운 곳에 접수를 하고 원하는 곳에서 배송 서비스를 받아 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