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가시나요? 그럼 클릭하세요. ㈜이사몰(24번가)’

    0
    126

    이사의 번거로움을 해결하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포장이사를 주사업으로 하는 기업들의 수는 셀 수 없이 많다. 그렇다 보니 소비자들의 선택은 더 어려워졌고 어렵게 선택한 업체로부터 부당한 서비스에 분통을 터트리는 사람들도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이사몰(24번가) (박원재 대표)이 정직한 가격과 고품질의 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1995년 설립한 ㈜이사몰(24번가)은 설립 이후 지금까지 한결같은 서비스로 정평이 나 있는 업체로 서울특별시 표창 수상,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2016 고객 감동 우수 브랜드 1위, 2017 상반기 히트 브랜드 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서비스 품질에 대해서 인정받았다.

    ‘이사의 고민을 최대한 덜어드리고자 이번에 이사 견적 플랫폼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습니다'라며 박원재 대표는 자신들의 플랫폼 화면을 보여주며 설명하기 시작했다.

    소비자와 이사업체의 만족을 충당하다.

    ‘저희가 개발한 플랫폼은 국내 기업이 조사한 2019년 이용한 이사 어플 통계 결과 42.5%로 가장 큰 비율을 나타낸 바 있습니다.’라며 자신들의 플랫폼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사몰(24번가)에서 선보이는 플랫폼은 인터넷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30초 간편 이사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한 번 접속하는 것만으로 현재 사용자의 조건에 부합하는 포장이사 업체 2~3곳을 추천한다.

    박원재 대표에게 플랫폼의 특징에 대해서 묻자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저희 플랫폼은 사용자인 고객이 무료 이사 견적을 하게 되면 플랫폼에 입점해 있는 이사업체들이 이사 견적을 입찰 형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제시하게 됩니다. 이런 시스템이 가능한 이유는 지정된 이사업체들이 무료 방문 견적 서비스를 통해서 이사 전 고객의 집에 미리 방문해 이사 당일 발생할 수 있는 갈등 요인을 정확하게 파악을 한 후에 최적화된 가격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시를 하기 때문입니다. 이후 고객은 플랫폼이 추천한 업체 중에서 적합한 업체를 선택해 포장이사 방문 견적 및 상담을 받고 비교하면 됩니다.”

    ㈜이사몰(24번가)의 플랫폼은 실시간으로 포장이사 견적 비교를 요청한 사람들의 신청 횟수를 파악할 수 있다. 그리고 플랫폼 내에서 포장이사 업체 순위와 입주, 이사청소 문의, 포장이사 사용 후기 등과 관련된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약 2천5백여 업체들이 입점해 있는 플랫폼. 그런 탓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수의 이사업체로부터 견적과 서비스를 받아 비교할 수 있어 이사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거기에 이사 중개 서비스가 무료이다. 동일한 금액 대비 고품질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된다는 장점도 있다.

    기업 이전의 문제까지 해결하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편리하게 이사업체를 알아보고 방문 견적까지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이사업체 입장에서는 비수기와 성수기 상관없이 꾸준하게 이사 고객의 정보를 받아 볼 수 있어 지속적인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도 ㈜이사몰(24번가)에서는 기업 이전 사업부를 운영하면서 일반 가정이 아닌 관공서나 도서관, 사무실과 연구소, 실험, 공장이나 물류창고와 같은 현장의 이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화된 국내 현장인력을 보유해 체계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안전한 이전을 담당하고 있다.

    종합 부동산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동산114와 2018년도에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전월세 매매계약을 체결한 소비자들의 포장이사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