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이처모빌리티, 차 렌트의 새로움을 제시하다

0
63

   “스마트하게 차량을 렌트하세요

낯선 곳에서 여행을 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차를 빌리는 것. 그래서 차를 렌터카 업체들은 전국 어디서든 쉽게 볼 수 있다. 이는 비단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의 도시들도 마찬가지. 기존에는 직접 업체를 찾아가거나 전화를 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예약을 해야 했던 것이 최근 들어 스마트 기술이 더해져 보다 더 쉽게 차를 렌트할 수 있게 되었다.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네이처모빌리티의 이주상 대표는 자신들이 개발해 출시한 ‘ZZIMCAR’ 서비스가 차량 렌트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네이처모빌리티에서 개발한 찜카 서비스는 이용자 입장에서 가장 편하고 직관적인 사용 환경을 갖춘 플랫폼으로 이용자가 차량을 렌트할 기간과 지역,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면 사용자 본인의 예산에 맞는 가장 합리적인 렌터카를 찾을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찜카 서비스는 다릅니다

찜카 서비스의 특징에 대해서 묻자 이주상 대표는 이렇게 대답했다. ‘가장 저렴한 가격의 차량부터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확인되는 탓에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덧붙여서 실시간 예약에서부터 간편한 결제 기능까지 모두 이 플랫폼에 탑재시켜 편리함까지 제공을 하고 있다고 했다.

거기아 이들의 찜카 서비스는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해 찜해 놓은 차를 빠르게 예약할 수 있으며 실제 이용자들만 리뷰를 작성할 수 있게 해 사용 리뷰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이들은 한국인들이 많이 찾고 있는 일본의 오키나와로도 사업을 확장해 오키나와 렌터카 가격비교 플랫폼도 출시했다. 오키나와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인기 여행지이지만 불편한 대중교통 탓에 렌터카를 이용해 여행하는 사람들이 많은 지역이다. ㈜네이처모빌리티는 제주 렌터카에서 선보였던 기능을 동일하게 적용해 해외에서도 다양한 고사양의 차량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편리한 검색 옵션 기능, 저렴한 가격, 다양한 차량 비교를 가능하게 했으며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고 신속한 고객 상담 진행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거기에 찜카 셰어링 플랫폼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이것은 월정액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법인 전용 전기차 카셰어링 서비스이다. 법인 차량의 운용 비용 절감과 지역 내 차량 감소와 함께 전기차 활용으로 환경보호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이 밖에도 찜카 다이렉트는 플랫폼에 소속된 중소 렌터카 업체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중소 렌터카들이 온라인상으로 실시간으로 예약을 처리하고 편리한 결제수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며 업체별 특성에 맞는 프로모션 진행을 할 수 있다.

해외에서도 찜카만 연결하세요

일반 사용자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차량을 빠르게 렌트 할 수 있게 해주고 업체들에게는 서비스 편의성과 마케팅 영역을 강화해 경쟁력을 키워나갈 수 있게 해주는 찜카 플랫폼. 이주상 대표는 앞으로 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해외 시장에 진출해 해외에서도 우리 국민들이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본 기사는 클로즈업기업현장 영상 1343회를 참고하여 작성된 기사입니다. 클로즈업기업현장 1343회 관련 기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