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나게푸드, 즉석 닭요리 시대를 열다

    0
    27

       “춘천 닭갈비를 이제 손쉽게 즐기자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외식 메뉴, 닭갈비! 사계절 구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먹다 보면 달아난 입맛까지 돌아오게 해주는 그 식품을 이제 즉석요리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즉석요리 제품들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즉석요리 업계에 돌풍을 몰고 온 ㈜신나게푸드의 다양한 닭 요리들을 만나보자.

    ㈜신나게푸드의 임승천 대표는 안전한 닭고기를 공급하여 품질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객 요구를 충족시켜 새로운 외식문화 주도에 앞장서며 고객의 건강을 우선으로 웰빙문화 선도를 위해 최고의 재료만을 엄선, 자체 개발한 야채숙성 기법으로 맛과 부드러움과 거기에 담백함까지 어우러진 고급스럽지만 부담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명품 닭갈비를 선보였다.

    국내산 닭고기와 비법 소스의 절묘한 조화

    ㈜신나게푸드가 선보인 숯불 닭갈비는 전일도계 100% 국내산 냉장 닭만을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오랜 기간 연구해 온 특별한 수제소스로 맛의 밸런스를 맞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닭의 허벅지 살만 가공해 자체 개발한 비법으로 다양한 종류를 선보이고 있다.

    ‘춘천 닭갈비의 맛을 재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라고 밝힌 임승천 대표는 자신의 제품의 특징에 대해서 엄선된 국내산 순살 닭고기에 특제소스를 버무렸으며 또한 프라이팬에 익히기만 하면 맛있게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거기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팁으로 양념이 넉넉한 탓에 감자나 양파 등 각종 채소와 떡, 치즈를 추가하면 더 푸짐해진다고 첨언했다.

    기업을 설립한 이래 지금까지 닭 가공을 전문으로 해온 ㈜신나게푸드. 그간에 다져진 노하우를 다양한 즉석 닭 요리 제품으로 승화했는데 캡사이신이나 목초액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일일이 수작업으로 직화로 구워낸 탓에 직화구이 특유의 향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닭고기를 양념과 함께 잘 버린 후 건조 과정을 거치고 마지막으로 직화로 가열을 하는 조리를 통해 양념의 맛과 향이 닭갈비 깊숙이 스며들도록 한 것이 이들 제품의 포인트! 현재 이들의 제품은 소매점과 편의점,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로 유통하며 소비자들에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닭고기 요리도 이제는 즉석으로 즐기는 시대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가능한 식품으로 강조하는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신나게푸드. 이들은 무조건적인 가격 경쟁보다는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것을 목표로 상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국내 외식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숯불의 맛을 그대로 살린 닭갈비 제품을 탄생시킨 기업. 누구나 쉽고 간판하게 맛있는 닭갈비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이들은 앞으로도 제품 다양화와 확산을 위해 노력하며 자체 경쟁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본 기사는 클로즈업기업현장 영상 1337회를 참고하여 작성된 기사입니다. 클로즈업기업현장 1337회 관련 기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