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실내를 위해 에어샤워를 하자. 한국기술연합

0
1746

우리집 현관에서 미세먼지를 완벽차단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언급되고 있는 미세먼지. 마스크가 필수품이 될 만큼 연일 기승을 부리고 이어 대한민국 전역이 불안에 떨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한국기술연합(대표 마지숙·https://blog.naver.com/ktu2018)’에서 론칭한 생활용품 브랜드인 ‘운정 홈 에어 샤워’의 가정용 에어샤워 제품이 사회문제와 맞물리며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월 킨텍스에서 개최되었던 ‘코리아빌드’에서 한국기술연합에서는 ‘운정 홈 에어 샤워’ 박스형을 선보인바 있는데 이에 쏠린 관람객의 열화와 같은 반응이 이를 증명한다. 연이어 출시된 ‘운정 홈 에어 샤워’ 오픈형 또한 국내 출시된 가정용 에어샤워 기기로서는 국내에서 이들 제품이 유일무이한 상태이다.

2010년도 이후 건축된 아파트의 경우 환풍 시설 설치가 필수지만 현관문을 열 때마다 들어오는 외부공기를 차단할 방법이 없다는 것이 건설사는 물론 입주민들의 가장 큰 문제였다. 오픈형은 이를 보완하고자 현관문을 열 때마다 들어오는 외부 공기를 차단시키기 위해 세대별 현관에 바로 설치가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외부에서 집으로 들어가려 할 때 현관에서 의복에 묻은 이물질을 ‘석션 브러쉬’로 즉시 제거한 뒤, 연이어 ‘에어샤워’를 마치고 청결한 상태로 실내에 들어가는 시스템인데 우리 집 현관이 곧 클린룸이 되는 것이다.

소비자들은 완전한 고객 맞춤형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운정 홈 에어 샤워’에 열광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어떠한 장소라도 에어 샤워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설치 견적 또한 고객과 소통을 충분히 마친 후에 진행된다. 가정용 에어 샤워제품 개발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한국기술연합 부속 기술연구소 김동영 소장은 보다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하여 대규모 발주에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전문가들은 신축아파트, 다세대 주택 등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정용 제품으로 ‘운정 홈 에어 샤워’ 제품을 손꼽으며 다소 침체된 건축 분야 및 미분양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마지숙 대표는 2019년을 미세먼지 차단의 원년으로 선포하고 10,000세대 설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문의) 031-949-4394